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언론 및 매체에 소개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소식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핀

아워홈, 코엑스 컨벤션센터 F 획득

  • 머니투데이
  • 등록일 : 2014.12.26
[머니투데이 엄성원 기자]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3개층 식음(F) 사업권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 7월 진행된 '코엑스몰 케이터링 및 F 사업장 공개 입찰'을 통해 코엑스 컨벤센센터 중 약 6000평 규모 3개층을 식음사업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따냈다.

아워홈 측은 그간의 대규모 케이터링 수행 실적과 다양한 VVIP 국제 행사 경험을 기반으로 한 컨벤션 사업 역량과 컨세션 사업 수행 능력, 차별화된 운영전략 등을 사업권 획득 비결로 제시했다.

이번 수주는 아워홈 컨세션 사업 사상 최대 규모이며 아워홈은 코엑스 컨벤션센터에 신규 오픈하는 프리미엄 레스토랑과 웨딩홀 등을 통해 연간 250억원 규모의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아워홈은 수주 후 첫 행사인 '2014 서울 세계수학자대회'의 공식 케이터링 파트너 역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이달 말부터 본격적인 개별 브랜드 오픈에 들어갈 예정이다.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 새롭게 문을 여는 아워홈 브랜드는 다이닝펍앤바 '경회루'(가제), 한식 프리미엄 뷔페 '더 오리옥스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 등 3가지다.

아워홈 관계자는 "강남 중심 상권인 코엑스에서의 성공적인 신규 사업장 오픈과 운영 안정화를 통해 외식 사업의 역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국내외 대형 컨세션 사업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확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내 삶을 바꾸는 정치뉴스 'the 300' 바로가기]['스페셜 걸' 포토][손안의 경제뉴스 머니투데이 모바일웹]

엄성원기자 airmaste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