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FAQ

가치와 신뢰가 다른 아워홈 상품권으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세요!

TOTAL 26
검색
  • A1멤버십은 1인 1카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업장에서 A1멤버십 실물카드를 발급받으신 고객님께서
    모바일 상에서도 A1카드를 발급하신 경우, 포인트를 하나의 카드로 합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 (http://www.ourhomehospitality.com/index.do)의
    우측 상단에 위치한 고객센터의 "고객의 소리" 혹은
    고객센터인 080-234-7575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A1카드는 각 아워홈 외식 매장 및 사보텐 매장에서 실물 카드를 직접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사이트 (www.ourhomehospitality.com)에 로그인 하신 후 A1 Membership > A1카드등록 에서 카드번호를 등록하셔야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A1 블랙카드는 아워홈 파인다이닝 매장을 방문하신 후,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카드 발급 이후 별도의 카드 등록 절차 없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매장에서 가입 신청을 하신 후 실물 카드 배송까지는 약 1주 가량 소요 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일반 A1카드는 연회비 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각 아워홈 외식 매장에서 결제하신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 카드입니다.

    A1 블랙 카드는 연회비 30만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가입 특전과 아워홈 파인다이닝 매장에서 상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멤버십 혜택은 A1 Membership > 멤버십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1카드 포인트는 영수증 날짜를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하신 아워홈 외식 매장이나 사보텐 매장을 방문하시어 직원에게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적립을 도와 드립니다.

    다만, 사후 포인트 적립은 최종 누적 포인트 반영까지 최소 1일 이상 소요 됩니다.
  • 상품권 현금 환불을 위해서는 구입자께서 구입하신 영수증을 지참하시어 일주일 이내에 구입처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구입일로부터 일주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현금환불은 불가하며, 구입일로부터 5년 내에 당사의 사정으로 상품권에 상응하는 물품이나 용역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당사는 현금을 상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유효기간이 지났으나 구입일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않은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90%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구입일로부터 5년이 지난 상품권은 상사소멸시효가 이미 완성되었으므로 상환이행이 불가합니다.
  • 아워홈 상품권은 개인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0만원까지 구입 가능하며, 현금으로 구입 시 금액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법인 카드로는 아워홈 상품권 구입이 불가합니다.
  • 아워홈 상품권은 아워홈 외식 매장 또는 사보텐(일부업장 제외)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권 사용 가능 매장 안내는 Membership > 상품권 사용/구입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워홈 상품권 구입은 가까운 아워홈 외식 매장 또는 사보텐(일부업장 제외)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상품권 구입이 제한되므로, Membership > 상품권 사용/구입처에서 아워홈 상품권 구입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A1 블랙카드를 연회비 결제 하신 후, 가입 신청을 완료하신 분은 실물 카드가 자택으로 배송되기 전까지 아워홈 외식 매장 할인 혜택을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식 매장에서 결제 시, 고객님의 성함이나 전화번호를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A1 블랙 카드에 해당하는 할인 혜택을 적용해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