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FAQ

가치와 신뢰가 다른 아워홈 상품권으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세요!

TOTAL 22
검색
  • A1멤버십은 1인 1카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업장에서 A1멤버십 실물카드를 발급받으신 고객님께서
    모바일 상에서도 A1카드를 발급하신 경우, 포인트를 하나의 카드로 합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 (http://www.ourhomehospitality.com/index.do)의
    우측 상단에 위치한 고객센터의 "고객의 소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A1멤버십 PURPLE(무료)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멤버십, KT CLIP 앱, LG U+멤버스 앱, PAYCO앱, 삼성페이 앱, 네이버멤버십, 아워홈멤버스 앱 등에서 무료로 가입 가능합니다.

    A1멤버십 BLACK(유료)는 아워홈 파인다이닝 매장을 방문하신 후, 가입 신청서를 작성 후 연회비를 납부하시면 당일부터 멤버십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실물 카드 배송까지는 약 1주 가량 소요 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A1멤버십 PURPLE(무료)는 연회비 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각 아워홈 외식 매장에서 결제하신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하실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A1멤버십 BLACK(유료)는 파인다이닝 매장에 방문하시어 연회비 납부 시, 1년 동안 가입특전과 상시 할인 혜택으로 다이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멤버십 혜택은 A1 Membership > 멤버십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1멤버십 포인트는 영수증 날짜를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하신 아워홈 외식 브랜드 매장에 방문하시어 직원에게 영수증을 보여주시면,사후 적립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다만, 사후 포인트 적립은 최종 누적 포인트 반영까지 최소 2일 이상 소요 됩니다.
  • 상품권 현금 환불을 위해서는 구입자께서 구입하신 영수증을 지참하시어 일주일 이내에 구입처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구입일로부터 일주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현금환불은 불가하며, 구입일로부터 5년 내에 당사의 사정으로 상품권에 상응하는 물품이나 용역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당사는 현금을 상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유효기간이 지났으나 구입일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않은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90%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구입일로부터 5년이 지난 상품권은 상사소멸시효가 이미 완성되었으므로 상환이행이 불가합니다.
  • 아워홈 상품권 뒷면을 확인해주세요. 자세한 상품권 사용 가능 매장 안내는 Membership > 상품권 사용/구입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A1 블랙카드를 연회비 결제 하신 후, 가입 신청을 완료하신 분은 실물 카드가 자택으로 배송되기 전까지 아워홈 외식 매장 할인 혜택을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식 매장에서 결제 시, 고객님의 성함이나 전화번호를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A1 블랙 카드에 해당하는 할인 혜택을 적용해드립니다.
  •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1 블랙 카드 배송은 약 1주 가량 소요 되오며, 가입 신청 이후 일주일 이상 카드를 수령하지 못하신 분은 멤버십 카드를 신청한 아워홈 외식 매장이나 고객센터 (080-234-757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는 등기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가족이나 회사 동료, 경비실에서 대신 수령하여 받지 못하시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오니 매장이나 고객센터(080-234-7575)로 문의 주시기 전 필히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A1카드는 1인 1카드를 원칙으로 하며, A1 블랙 카드의 경우 가입자 고객 본인만 사용 가능합니다.
    A1 블랙 카드는 신분증 제시를 요구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