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언론 및 매체에 소개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소식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핀

아워홈 루·오리옥스, 도심서 즐기는 '맛있는 휴가' 제안

  • EBN
  • 등록일 : 2016.08.31
아워홈의 외식 브랜드 '루[Lu:]'와 '오리옥스 코엑스'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도심에서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휴가를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루'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소셜 다이닝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루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은 어쿠스틱과 알앤비(R&B),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구성돼 저녁 7시와 8시 2회에 걸쳐 40분간 진행된다. 이번주에는 블리스데이, 달노트, 뮤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끼를 가진 인디밴드들의 개성있는 공연이 예정돼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 '오리옥스 코엑스'를 방문하면 일식 셰프의 '통참치 해체쇼'를 볼 수 있다. 15년 경력의 베테랑 일식 셰프가 길이 1m가 넘는 20㎏ 상당의 대형 참치를 고객 앞에서 즉석 해체하고 요리하는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주중 방문 고객들을 위해 뷔페 가격을 낮춘 '핫 서머 쿨 프라이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평일 뷔페 금액을 최대 31% 낮춰 평일 점심은 3만9800원, 저녁은 4만9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여름휴가를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도심에서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휴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특히 루에서 마련한 버스킹 공연은 음악을 사랑하는 젊은 뮤지션들이 활약할 수 있는 기회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BN 구변경 기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