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 및 매체에 소개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소식입니다.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를 개점했다고 8일 밝혔다.
푸드엠파이어는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세계 각국의 고품격 메뉴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대표 컨세션 브랜드이다. '즐거움의 맛을 찾아 떠나다'를 브랜드 콘셉트로 다양한 식문화는 물론 클래식하고 전문성 있는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일반동 4층에 위치하며 172석 규모다.
입점 브랜드는 남산왕돈까스·한옥집김치찜·Cha'R(차알) 등 3곳이다. 남산왕돈까스는 아워홈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로 무항생제 100% 한돈을 사용해 남산돈까스 거리의 원조 레시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코리안 뉴트로 수제 돈가스 전문점이다. 한옥집김치찜은 180일 이상 숙성한 김치와 담백한 돼지고기로 깊은 맛을 낸 김치찜 전문점이며 차알은 미국식 중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퓨전 중식 전문점이다.
매장 구성은 '구름과 숲이 어우러진 경치, 운림지경(雲林之境)'을 콘셉트로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그린·우드 톤을 중심으로 개방감을 살려 고객들이 평온하고 서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푸드엠파이어는 여행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공간'이라며 '고품질의 메뉴와 쾌적한 환경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