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언론 및 매체에 소개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소식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핀

아워홈, 최대 50% ↓

  • 머니투데이
  • 등록일 : 2017.12.13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통합 멤버십 A1 고객들을 위해 싱카이, 키사라 등 아워홈 대표 외식브랜드들의 저녁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오는 12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A1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저녁 6시 이후 아워홈 외식브랜드의 디너 메뉴 1200여 가지를 최대 5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A1 일반카드 소지 고객은 30~40%, 유료멤버십인 A1블랙카드 고객은 50% 할인을 적용 받는데, 일반 고객들도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가입 신청을 하면 현장에서 곧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직원에게 A1 카드를 제시한 후 인원수 대로 메뉴를 주문하면 가격 할인에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단,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음주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오리옥스 코엑스 ▲코엑스 루[Lu:]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케세이호 이화여대 ECC점 ▲푸드엠파이어 IFC점·세브란스점·인천공항점 ▲버거헌터 IFC점·세브란스점·인천공항점 ▲밥이답이다 IFC점·세브란스점·인천공항점 등 총 21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SNS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위크’ 참여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로 #아워홈, #아워홈디너위크, #A1멤버십 등의 키워드와 함께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오리옥스 코엑스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15일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