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언론 및 매체에 소개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소식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핀

아워홈, 통합멤버십 우수고객 전용 'A1 VIP 카드' 2018년 대상자 선정

  • Newsbrite
  • 등록일 : 2018.01.26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이 아워홈 통합 멤버십인 A1의 우수고객 전용 ‘아워홈 A1 VIP 카드’의 2018년 대상자를 선정했다.

‘아워홈A1 카드’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와 공식 온라인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결제한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하고 추후 그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카드다. 아워홈은 자사 레스토랑과 제품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한해 간 이용실적이 우수한 고객들을 선정, ‘아워홈 A1 VIP 카드’를 발급했다.

이번 2018년 ‘아워홈 A1 VIP 카드’ 대상자는 지난 16년 12월부터 17년 11월까지를 기준으로, ‘총 구매금액 120만원 이상, 구매 횟수 10회 이상, 구매 브랜드 수 3개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들이 선정됐다.

새롭게 선정된 ‘아워홈 A1 VIP카드’ 고객들에게는 아워홈에서 마련한 프리미엄 특전이 다양하게 주어진다. 먼저,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업장 이용 시 적립 포인트율이 일반 A1 카드 소지자보다 5배 높은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오리옥스 코엑스’, ‘코엑스 루[Lu:]’, ‘싱카이’, ‘키사라’, ‘트윈팰리스’ 등 아워홈의 대표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결제금액 50만원 한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아워홈은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 1인 무료 식사권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같은 특전은 VIP고객 본인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결제하는 경우에 한하며, 기타 혜택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새롭게 발급된 2018년도 ‘아워홈 A1 VIP 카드’ 혜택 기간은 올해 1월부터 12월 말까지이며, 아워홈은 올해 말 기존 VIP고객의 자격 갱신 여부와 함께 신규 대상자를 재심사할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에 2018년 아워홈 A1 VIP 카드 대상자로 새롭게 선정된 고객은 전체 A1 멤버십 가입 고객의 약 1% 수준으로, 전년대비 약 20% 가량 증가했다”라며, “지난 한해 동안 아워홈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