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언론 및 매체에 소개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소식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핀

아워홈, 졸업·입학 축하 특급 프로모션 실시

  • 조세일보
  • 등록일 : 2016.08.31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다이닝 대표 브랜드 ‘오리옥스’ 코엑스점과 ‘키사라’ 강남점은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다양한 세계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멀티컬처럴 고메 뷔페 오리옥스 코엑스점은 3월 4일까지 졸업장이나 학생증 등을 지참한 고객에게 식사 가격의 20%를 할인해주고, 평일과 주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1인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식사권은 2인 이상 방문 시 사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키사라 강남점은 연어 사시미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특선메뉴 ‘연어의 품격’을 새롭게 출시했다. 노르웨이산 생 연어를 키사라만의 특제 소스로 저온살균 숙성해, 보다 향긋하면서도 깊고 풍부해진 연어의 풍미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일본 정통 가이세키 요리 경력 20년의 조리장이 선보이는 예술적인 플레이팅과 호텔급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보다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연어의 품격’은 무제한 연어 사시미뿐만 아니라 제철식재를 활용한 전채, 일본식 계란찜, 눈꽃 샐러드, 모둠튀김이 함께 제공되는 풍성한 세트 구성으로 2만 4900원에 판매된다. 여기에 5000원을 더 추가하면 따끈하고 얼큰한 동태알탕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연어의 품격’ 메뉴는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조세일보 민경종 기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