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FAQ

가치와 신뢰가 다른 아워홈 상품권으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세요!

TOTAL 16
검색
  • A1멤버십은 1인 1카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업장에서 A1멤버십 실물카드를 발급받으신 고객님께서
    모바일 상에서도 A1카드를 발급하신 경우, 포인트를 하나의 카드로 합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 (http://www.ourhomehospitality.com/index.do)의
    우측 상단에 위치한 고객센터의 "고객의 소리" 혹은
    고객센터인 080-234-7575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A1카드는 각 아워홈 외식 매장 및 사보텐 매장에서 실물 카드를 직접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사이트 (www.ourhomehospitality.com)에 로그인 하신 후 A1 Membership > A1카드등록 에서 카드번호를 등록하셔야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A1 블랙카드는 아워홈 파인다이닝 매장을 방문하신 후,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카드 발급 이후 별도의 카드 등록 절차 없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매장에서 가입 신청을 하신 후 실물 카드 배송까지는 약 1주 가량 소요 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일반 A1카드는 연회비 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각 아워홈 외식 매장에서 결제하신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 카드입니다.

    A1 블랙 카드는 연회비 30만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가입 특전과 아워홈 파인다이닝 매장에서 상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멤버십 혜택은 A1 Membership > 멤버십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1카드 포인트는 영수증 날짜를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적립이 가능합니다. 결제하신 아워홈 외식 매장이나 사보텐 매장을 방문하시어 직원에게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적립을 도와 드립니다.

    다만, 사후 포인트 적립은 최종 누적 포인트 반영까지 최소 1일 이상 소요 됩니다.
  • A1 블랙카드를 연회비 결제 하신 후, 가입 신청을 완료하신 분은 실물 카드가 자택으로 배송되기 전까지 아워홈 외식 매장 할인 혜택을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식 매장에서 결제 시, 고객님의 성함이나 전화번호를 직원에게 말씀해주시면 A1 블랙 카드에 해당하는 할인 혜택을 적용해드립니다.
  •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1 블랙 카드 배송은 약 1주 가량 소요 되오며, 가입 신청 이후 일주일 이상 카드를 수령하지 못하신 분은 멤버십 카드를 신청한 아워홈 외식 매장이나 고객센터 (080-234-757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는 등기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가족이나 회사 동료, 경비실에서 대신 수령하여 받지 못하시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오니 매장이나 고객센터(080-234-7575)로 문의 주시기 전 필히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A1카드는 1인 1카드를 원칙으로 하며, A1 블랙 카드의 경우 가입자 고객 본인만 사용 가능합니다.
    A1 블랙 카드는 신분증 제시를 요구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A1 블랙카드의 갱신은 가까운 아워홈 외식 매장을 방문하시어 연회비 결제 하시면 자택으로 발송해드립니다. 갱신된 카드는 배송까지는 약 1주 가량 소요 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A1 블랙 카드를 분실하신 고객님은 카드를 발급 받으신 아워홈 외식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고객센터 (080-234-7575)에 문의 하시면 카드 재발급을 안내해드립니다.
    재발급 신청 후, 실물 카드 배송까지는 약 1주 가량 소요 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연회비는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법인 명의로 가입은 불가하며, 개인 명의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A1카드는 1인 1카드를 원칙으로 하므로 개인 명의로 발급 받으신 카드를 가족이나 지인에게 양도가 불가합니다.
    A1 블랙 카드는 신분증 제시를 요구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TOP